一听MV视频大全

韩国群星 - 重写这本小说的结局

韩国群星MV音乐大全 此视频由 音悦台 提供 已有4人喜欢此视频,我也来为该视频点个赞作为鼓励吧!

    当前播放模式: 高清 自动播放推荐视频
介绍
2014年9月30日 [MV] 한동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MV

发布日期:2014年9月30日

[MV] 한동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MV

마치 꿈을 꾸듯 노래 하는 감성보컬 한동근, “로맨틱 야수”가 되다.

가을의 찬 공기를 따스하게 어루만지는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첫 걸음을 시작하다.
위대한 탄생 시즌3의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한동근이 자신의 데뷔 앨범이자 첫번째 디지털 싱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첫 걸음을 내디뎠다.

위대한 탄생 이후 약 2년 여의 시간이 흐른 지금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한동근은 그 시간 동안 ‘위대한 탄생’과 ‘우승자’라는 수식어를 벗어 버리기 위한 노력을 했다. 리틀 임재범이라고 불릴 정도로 강렬하고 인상적인 보컬을 자랑해왔던 한동근은 자신의 최고 장점으로 손꼽혔던 감성을 울리는 보컬을 더욱 진화시켰고 그 결과 ‘로맨틱 야수’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탄생 시켰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해피앤딩으로 끝나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가슴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별의 가슴 아픔과 되돌릴 수 없는 현실에대한 안타까움의 두 가지 감정을 섬세하고 진솔하게 풀어내 완성도를 더했다.

산이의 ‘이별식탁’과 소유 X 정기고의 ‘썸’ 등을 작곡한 제피(XEPY)가 작사, 작곡을 담당했다. 또, 산이의 ‘바디랭귀지’, 버벌진트의 ‘좋아보여’ 등을 작곡한 마스터키가 작곡, 편곡을 맡아 자신들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 했고 이들의 재능을 감동과 전율로 증명한다.

특히 이미 끝나버린 결말을 소설가처럼 다시 써내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상상과 판타지의 감정선을 따라 연주되는 세련된 피아노와 드라마틱한 오케스트라, 그 위에 섬세한 악기들의 협연으로 팝 적인 요소가 더해져 듣는 이의 귀와 마음에 감동이 밀려 오게 한다.
艺人
标签

更多精选MV推荐